눈꽃빙수기 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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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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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01. AS신청은 어디로 하나요?

     

    (주)캐로스 AS콜센터 전화번호는 1577-7265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2. 02. 제품 뒷면 파워버튼을 ON으로 했는데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휴즈 불량 증상입니다. 콜센터 1577-7265 로 AS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03. 눈꽃빙수기 AS는 신청 후 얼마 후에 조치되나요?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고 48시간 이내에 방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4. 04. 제품(드럼)에 스크래치(찍힌 자국 등) 및 얼룩이 있어요.

     

    제품의 스테인리스 부품은 NCT 절곡, 가공 및 용접을 거쳐서 납품된 자재로 조립되므로 표면에 스크래치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5. 05. 10번 에러모드가 표시되면서 작동이 안되요. <냉각수 공급 불량 증상>

     

    1. 매장 수압이 매우 약함 (기준수압 : 2.5kgf/㎠ 이상)
    2. 필터를 장착해서 냉각수 입수 수압이 약해짐
    3. 정수기, 커피머신 등의 튜빙호스를 눈꽃빙수기 튜빙호스 중간에서 연결한 경우
    4. 1~3항목 이외에 <10번 에러모드>표시 작동시 : 1577-7265 콜센터로 AS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수압이 약하거나 2. 필터를 장착해서 수압이 약해진 경우 가압펌프(3~4L/min이상)를 별도 설치해야함.

     

  6. 06. 제품을 사용하면 매장 배전함(두꺼비집) 차단기가 내려가요.

     

    CIM-255WT 눈꽃빙수기의 전력소비량은 1.6kW 정도 됩니다.
    눈꽃빙수기와 매장 내 다른 전자제품을 동시에 사용했을 시 매장 총 전력소비량
    허용치를 초과하게 되면 배전함(두꺼비집) 차단기가 내려가게 됩니다.
    이 경우 건물주에 요청해 총 전력소비량 증설 공사를 한전에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7. 07. 에러모드 11번이 표시창에 뜨면서 작동이 안되요. <냉각수 솔밸브 불량(누수)>

    솔레노이드 밸브 이상 증상입니다. 즉시 원수를 잠그시고, 콜센터 1577-7265 로 AS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8. 08. 에러모드 03번이 표시창에 뜨면서 작동이 안되요. <콤프레샤 고압 증상>

     

    콤프레샤 고압부 수치가 기준치보다 상승된 경우 콤프레샤 보호를 위해 고압센서가 작동, 03번 에러모드 신호를 보냅니다.

    솔레노이브 밸브에 녹, 석회질 등이 많이 끼게 되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콜센터 1577-7265 로 AS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9. 09. 저수조 마개(흰색) / 핸드 볼트[노브]를 잃어버렸어요. or 소모품을 구매하고 싶어요.

     

    청소시 저수조 마개 or 핸드볼트[노브] 등을 분리 후 재장착하지 않고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현재 캐로스 홈페이지 상단 [캐로스몰] 내 [기타상품]으로 들어가셔서 필요하신 소모품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77-7265 콜센터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소모품 : 별도 구매 항목) 

     

  10. 10. 칼날 이가 나갔어요.

     

    용액 내 이물질(과일씨 등)이 저수조로 들어가게 되면 드럼에 이물질이 포함되어 그것을 깎아내는 과정에서 칼날 이가 나가게 됩니다.

    이 경우 6개월 보증기간 이내라도 칼날 교체는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11. 11. 용기통의 우유(용액)가 아래로 계속 쏟아져요.

     

    용기통의 우유(용액)는 용기캡과 결합되어 써포트캡에 장착이 됩니다.

    이때 용기캡 내 패킹이 들어 있는 상태에서 용기통과 용기캡을 결합하는데, 써포트캡에 꽂았을 때 우유(용액)가 가운데 부분으로만 파이프관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하지만 결합 불량 시, 용기캡 가장자리 부분에서 기포가 생기며 공기가 유입되어 계속해서 우유(용액)가 저수조로 들어가 넘치는 현상입니다.

    또, 파이프관 상·하단의 결합이 매우 느슨한 경우도 공기가 유입되어 저수조에서 넘치게 됩니다.
    ※ 용기통의 용액이 자동 조절되지 않는 이유 (3가지 중 하나)
      1. 패킹불량
      2. 용기통+용기캡 결합 불량
      3. 파이프관 상·하단 결합 불량 

     

  12. 12. 용기통의 우유(용액)가 아래로 내려가지 않아요.

     

    용기통의 우유(용액)는 파이프관을 통해 저수조로 내려갑니다.

    이때 저수조 내 파이프관 끝부분 위로 우유(용액)가 차게 되면, 우유(용액) 투입이 멈추게 되는 원리 입니다.

    우유(용액)가 투입되지 않는 경우는 파이프관 상·하단의 결합이 느슨해진 경우인데, 이때 파이프관 하단 끝부분이

    저수조 바닥에 밀착되어 우유(용액)가 내려가지 않는 증상입니다.

    파이프관 상·하단이 꽉 조여 있어야 합니다. 

     

  13. 13. [Water] 모드는 무슨 기능인가요?   제품에 정수필터를 설치해도 되나요?

     

    우리 나라 수돗물은 음용수 기준을 통과한 우수한 물로서 물 눈꽃빙수 판매 매장을 위해 만든 기능입니다.

    그러나, 국내 지하수 / 중국, 동남아 지역처럼 광물질/석회질이 많은 지역에서 사용하시는 경우 17인치 스케일링 필터를

    반드시 설치하셔야 하며, 필터를 설치하게 되면 수압이 낮아지게 되므로 반드시 가압펌프(3~4L/min)를 설치해서 수압을 높여줘야 합니다.

    현재 캐로스 홈페이지 상단 [캐로스몰] 내 [필터]로 들어가셔서 필요하신 필터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콜센터 1577-726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지하수 및 중국, 동남아 기준>
    1. 스케일링
    2. 침전 + 스케일링
     (제품 보호를 위해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나 1.은 필수) 

     

  14. 14. [Ionizer] 모드는 무슨 기능인가요?

     

    [Ionizer]는 제품 가동시에는 Off 되지 않습니다. 제품이 정지된 대기상태에서는 2초↑ 터치시 On/Off 모두 가능합니다.
    [Cluster Ionizer]는 고급 승용차에 탑재된 기능으로 전기분해에 의해 발생된 (-)이온이 살균 및 탈취기능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캐로스 [Cluster Ionizer]는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부품으로 납품하고 있는 ㈜캐로스만의 차별화 된 기능입니다.

     

  15. 15. 청소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Clean]버튼을 2초↑ 누르면 60초 동안 드럼이 돕니다. 이때, [Water]가 꺼져 있으면 드럼만 돌고, 여기서 [Mode]버튼을

    누르면 [Water]가 켜지면서 물이 저수조로 들어가게 됩니다.

    드럼이 돌 때, 별도 설치된 <청소호스>의 파란색 볼밸브를 열어 드럼 외부를 청소해 주시면 됩니다. 물이 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큰 물받이통을 높게 위치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때 <청소호스> 물이 PCB커버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PCB커버에 물이 들어가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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